PROFILE FOR

BOARD MEMBERS IN USA

섬김의 리더십을 추구하며…

 

“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 (마가복음 10:45)

사무엘 김

사무엘  김(김상의)씨는 40년 이상 남 녀 정장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의류 전문사업가이다. 학교 졸업 이후 여러개의 회사를 설립했고 과테말라, 베트남 등 여러나라에서 영업을 해왔다. 해외에서 물품을 공급하는데 여러해 동안 경험을 가지고 있다. 최근, 미국에서 남녀 정장을 생산 판매하는 사업체를 또 하나 세웠다.

죠지아주에 있는 아틀란타 New Church에 출석하고 있으며 부인 김해란씨와의 사이에 세 딸과 아들 한 명을 두었다. 죠지아주 둘루스에서 거주하고 있다.  

바니 리

바니 리 이사는 금융전문인으로서 30년 이상 업계에 종사해 왔습니다. 2019년 부터는 미국에서 가장 큰 한인은행 중의 하나인 한미은행의 CEO로서 일하고 있고 그 이전에는 2013년부터 한미은행의 수석전무로서 그리고 그 이전에는 신한은행의 서부지역 은행장, BBCN과 나라은행의 전무 등을 역임하였습니다. 현재 남편인 이강원씨와 두 딸 하나와 로렌과 함께 남가주 풀러튼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남가주 사랑의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찰스 리

찰스 리씨는 내과의사이다. 지난 25년 동안 의술을 시술해 왔다. 현재는 콜로라도주 리틀톤에 있는 New West Arapahoe Internal Medicine에서 파트너로 일하고 있다. 멕시코와 캄보디아에 수차례 단기선교를 다녀왔고 선교동원사역에도 참여해서 활동하는 등 세계선교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사랑의 복음을 북한에 소개되는 것을 소망하며 평양과기대학교에 의과대학을 설립하는 프로젝트에도 관여하고 있다. 콜로라도 덴버에 있는 로고스 채플에 출석하는데 선교위원회 위원장으로 섬기고 있다. 치과의사인  부인 유니스씨와의 사이에 두 아들과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콜로라도 리틀톤에서 거주하고 있다. 

제프리 리

제프리 리씨는 금융전문인이자 재정 사업가이다. 은행계에서 37년간 경력이 있는데 17년간 미국에서 두군데 은행, 르완다에서 마이크로 파이낸스 은행의 은행장을 역임했다. 르완다에서는 2014년 4월까지 르완다에서 최초이자 가장 큰 마이크로 파이낸스 은행인 Urwego Opportunity Bank의 은행장으로서 5년이상 재직했고 그 이후 2년 동안은 아프리카에 있는 네나라의 마이크로 파이낸스 기관의 이사로 경영진 양성을 도왔다. 과거 10년 동안 여러나라에서 Business as Mission (BAM)을 돕고 코칭하고 멘토링해 왔으며, 그 이전에는 미국에서 선교동원사역을 시작해서 10년간 그리고 선한 청지기 사역도 수년간 섬기기도 했다. 간호사인 부인 크리스틴씨와의 사이에 두 딸을 두고 있다. 2016년 말,르완다에서 태국 치앙마이로 이주해서 거주하고 있다.

존 김

존 김 이사는 달라스 신학대학원에서 Th.M 학위를 받은 목사로서 7년여 동안 목회를 하였고  비즈니스를 통해 섬기도록 소명을 받아 지난 30년 가까이 비즈니스를 해왔습니다. 미국에서 무역업에도 종사하였고 여러개의 홀리데이 인 호텔을 General Manager로 경영했으며 다른 호텔업체에 컨설팅을 제공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SfK Ministries의 미국내 마케팅 플래폼으로 세워진 회사의 대표로서 그리고 개발도상국에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KS Global Partners, Inc. 에서 President로 섬기고 있습니다. 현재 중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에서 교육사업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내인 Sue와 캘리포니아 Norwalk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스티브 강

스티브 강 이사는 감사, 세무, 비즈니스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 경험을 가진 미국 공인회계사입니다. 현재는 1994년에 본인이 설립한 회계 및 컨성팅 회사인 KSGA LLP의 상임파트너로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를 시작하기 전에는 Arthur Young (지금은 E & Y), Coopers & Lybrand (지금은 PWC), 등 여러 회사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스티브 강 이사는 비영리단체에서 봉사활등도 왕성하게 해 왔는데 남가주 한미공인회계사의 회장과 이사장으로서 섬겼고 현재는 남가주 사랑의 교회 내 크리스챤 사업가 네트워크 (SCBN) 의 회장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아내인 Stephanie와 풀러튼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샘 김

샘김 이사는 비즈니스와 부동산법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입니다. 동시에 그는 부동산개발 건축업자이기도 합니다. 30년 이상 Venture Capital 개발에 경험이 있고 은행, 부동산중개업소, 종교단체 등 많은 기관에 자문위원으로 섬겨 왔습니다. 탈봇신대원에서 신학을 공부하였으면 어바인에 있는 베델교회의 장로로 섬기고 있으며 Alliance Defending Freedom 및 Korea Church Coalition for North Korea Freedom 과 같은 비영리단체에서도 섬겨 왔습니다. 아내인 Soo와 남가주 풀러튼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 Facebook - Grey Circle
  • Twitter - Grey Circle
  • YouTube - Grey Circle

© Copyright 2016 by SfK Ministries. All Rights Reserved.

  • Facebook Social Icon
  • Twitter Social Icon
  • YouTube Social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