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무엘 김
사무엘 김(김상의)씨는 40년 이상 남 녀 정장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의류 전문사업가이다. 학교 졸업 이후 여러개의 회사를 설립했고 과테말라, 베트남 등 여러나라에서 영업을 해왔다. 해외에서 물품을 공급하는데 여러해 동안 경험을 가지고 있다. 최근, 미국에서 남녀 정장을 생산 판매하는 사업체를 또 하나 세웠다.
죠지아주에 있는 아틀란타 New Church에 출석하고 있으며 부인 김해란씨와의 사이에 세 딸과 아들 한 명을 두었다. 죠지아주 둘루스에서 거주하고 있다.
바니 리
바니 리 이사는 금융전문인으로서 30년 이상 업계에 종사해 왔습니다. 2019년 부터는 미국에서 가장 큰 한인은행 중의 하나인 한미은행의 CEO로서 일하고 있고 그 이전에는 2013년부터 한미은행의 수석전무로서 그리고 그 이전에는 신한은행의 서부지역 은행장, BBCN과 나라은행의 전무 등을 역임하였습니다. 현재 남편인 이강원씨와 두 딸 하나와 로렌과 함께 남가주 풀러튼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남가주 사랑의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찰스 리
찰스 리씨는 내과의사이다. 지난 25년 동안 의술을 시술해 왔다. 현재는 콜로라도주 리틀톤에 있는 New West Arapahoe Internal Medicine에서 파트너로 일하고 있다. 멕시코와 캄보디아에 수차례 단기선교를 다녀왔고 선교동원사역에도 참여해서 활동하는 등 세계선교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사랑의 복음을 북한에 소개되는 것을 소망하며 평양과기대학교에 의과대학을 설립하는 프로젝트에도 관여하고 있다. 콜로라도 덴버에 있는 로고스 채플에 출석하는데 선교위원회 위원장으로 섬기고 있다. 치과의사인 부인 유니스씨와의 사이에 두 아들과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콜로라도 리틀톤에서 거주하고 있다.
제프리 리
제프리 리씨는 금융전문인이자 재정 사업가이다. 은행계에서 37년간 경력이 있는데 17년간 미국에서 두군데 은행, 르완다에서 마이크로 파이낸스 은행의 은행장을 역임했다. 르완다에서는 2014년 4월까지 르완다에서 최초이자 가장 큰 마이크로 파이낸스 은행인 Urwego Opportunity Bank의 은행장으로서 5년이상 재직했고 그 이후 2년 동안은 아프리카에 있는 네나라의 마이크로 파이낸스 기관의 이사로 경영진 양성을 도왔다. 과거 10년 동안 여러나라에서 Business as Mission (BAM)을 돕고 코칭하고 멘토링해 왔으며, 그 이전에는 미국에서 선교동원사역을 시작해서 10년간 그리고 선한 청지기 사역도 수년간 섬기기도 했다. 간호사인 부인 크리스틴씨와의 사이에 두 딸을 두고 있다. 2016년 말,르완다에서 태국 치앙마이로 이주해서 거주하고 있다.
스티브 강
스티브 강 이사는 감사, 세무, 비즈니스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 경험을 가진 미국 공인회계사입니다. 현재는 1994년에 본인이 설립한 회계 및 컨성팅 회사인 KSGA LLP의 상임파트너로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를 시작하기 전에는 Arthur Young (지금은 E & Y), Coopers & Lybrand (지금은 PWC), 등 여러 회사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스티브 강 이사는 비영리단체에서 봉사활등도 왕성하게 해 왔는데 남가주 한미공인회계사의 회장과 이사장으로서 섬겼고 현재는 남가주 사랑의 교회 내 크리스챤 사업가 네트워크 (SCBN) 의 회장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아내인 Stephanie와 풀러튼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샘 김
샘김 이사는 비즈니스와 부동산법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입니다. 동시에 그는 부동산개발 건축업자이기도 합니다. 30년 이상 Venture Capital 개발에 경험이 있고 은행, 부동산중개업소, 종교단체 등 많은 기관에 자문위원으로 섬겨 왔습니다. 탈봇신대원에서 신학을 공부하였으면 어바인에 있는 베델교회의 장로로 섬기고 있으며 Alliance Defending Freedom 및 Korea Church Coalition for North Korea Freedom 과 같은 비영리단체에서도 섬겨 왔습니다. 아내인 Soo와 남가주 풀러튼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